퍼플스,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개최
상태바
퍼플스,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7년 3월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를 진행한다. 퍼플스 명문대 출신 의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파티를 준비했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여성들의 신청을 받는다.

3월 18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프렌치 와인 바에서 오후 7시부터 개최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이번 시크릿 파티는 미혼남녀가 진실한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대화시간이 주어지며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구성의 프로그램과 특별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학벌, 스펙 그리고 인품을 갖춘 퍼플스의 남성 의사 회원 10명이 참가를 확정 지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파티에 참가하는 미혼남녀들이 오로지 인연을 찾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한 신원검증과 체계화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회원들을 선정해 파티 인원을 꾸리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당일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는 8만원 상당의 프렌치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프렌치 와인과 유명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남자 회원들에게는 몽블랑 벨트, 유명 브랜드 팔찌, 고급 향수 등이 전달될 예정이며 여성 참가자들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 팔찌와 향수 그리고 이번 파티를 위해 특수 제작된 미니 꽃다발이 여성 전원에게 증정된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미혼여성은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파티/이벤트 내 진행중인 파티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선정자에게는 장소 및 파티에 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이 개별 공지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좋은 조건의 회원풀이 많은 퍼플스 이기에 이번 파티를 기획할 수 있었다. 새로운 만남과 인연의 기회를 위해 엘리트 남성회원 10명이 이미 참가를 확정 지은 상태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며 “발렌타인데이 파티의 이른 마감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여성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 높은 커플달성률을 기록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하여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켜 온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매달 프라이빗 파티, 스페셜 이벤트, 무료 초청 공연 등 다양한 결혼정보업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