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상태바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7.02.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직원 서비스 부문 만점에 가까운 점수 받아

LG유플러스가 인천국제공항 이용객이 평가한 만족도 조사결과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는데,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보면, LG유플러스는 로밍 서비스 가입, 요금 상담, 편의상품 대여 등을 고객의 입출국 수속 일정 내에 처리해야 하는 공항의 특성을 고려, 인천국제공항 내 이통 3사 중 가장 많은 9개의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여 신속한 업무 처리환경을 조성했다.

또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으며, 고객이 공항 도착과 동시에 로밍 부스 위치 등 로밍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문자 안내 서비스도 제공해 공항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직원 서비스 만족도 항목 뿐만 아니라 제품 서비스 만족도 항목에서도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239개 국가에 로밍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그룹장 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로밍 상품을 지속 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