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쇼룸’ 수입명품침대 전문점, 명품의 대중화를 위한 행보
상태바
광주 ‘쇼룸’ 수입명품침대 전문점, 명품의 대중화를 위한 행보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명품침대 전문점 쇼룸이 광주광역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주 쇼룸은 광주의 핵심지역인 상무지구에 자리한 수입명품침대 전문점으로 수입명품 브랜드인 나이트세라피, 팔로모, 힐커 등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의 침대들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팔로모는 건강한 수면을 철학으로 3대에 걸친 50년 전통 브랜드로 현지에서 No.1 으로 꼽히는 브랜드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LGA 품질인증, 화학물질관리제도 인증, 인체무해 품질 인증을 받았다.

독일 명품브랜드 힐커는 NASA 비행기 좌석을 위해 설계된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매트리스로 무게와 압력을 분산하여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심심을 편안하게 해줘 마사지 치료받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해준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나이트세라피는 세계 최초 특허받은 압축 패키징 시스템으로 친환경적이고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따라 적절한 척추배열이 가능하게 하여 최상의 편안함과 완벽한 잠자리를 제공해준다. 

수입침대전문점 쇼룸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나이트세라피, 힐커, 팔로모 뿐만 아니라 프레임, 침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어 혼수, 이사, 인테리어 등을 고려중인 소비자에게 다양한 만족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쇼룸 관계자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수입명품침대들을 직접 누워보고 결정할 수 있다”며 “그 동안 수입명품침대를 체험할 기회가 적었던 광주 지역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쇼룸이 명품의 대중화를 이끌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쇼룸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