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셀프기숙학원의 대입수능 재도전 수험생들 위한전략
상태바
메가셀프기숙학원의 대입수능 재도전 수험생들 위한전략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5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학기숙학원 '메가셀프 기숙학원'의 스케쥴이 분주해지고 있다. 대입수능 재도전의 결심을 굳힌 수험생들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 수립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이다.

성공재수를 위한 수험생들이 독학기숙학원 등록 및 문의가 바쁘게 이루어진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소재 재수독학 기숙학원 메가셀프기숙학원은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명한 곳이다.

독학재수 메가셀프 기숙학원은 개인 맞춤형 학습 관리를 실천하는 독학기숙학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현직 EBS 강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대내외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독학공부의 완성을 위해 서울대 재학생들의 과목별 멘토링, 경력 10년 이상의 검증된 SKY 출신강사들의 취약 부분 특강, 개개인 맞춤형 클리닉 수업 등도 전개하여 재수생들의 합격 의지를 고취시키고 있다.

독학 메가셀프 기숙학원은 전문 컨설턴트가 매월 수시·정시 지원 전략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학습 능력만 고취시키는 것이 아니라 합격 및 입시 전략 가이드까지 세워주고 있는 것이다.

재수생 개개인에 적합한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개인 성향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오픈형, 칸막이형, 독서실형과 밀폐형 또는 개인 1인실 등의 5가지 맞춤 독서실, 나에게 맞는 공부시간 및 쉬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셀프 타임 테이블 시스템 등을 통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유해 환경이 차단된 1인 1PC도 구축되어 재수생 편의를 향상시켰다.

또한 생활 관리 교사들의 생활 매니지먼트를 통해 재수생들이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침 운동 및 균형 잡힌 식단 구성, 산책, 지정병원 이용에 의한 건강관리 등이 바로 그 것이다.

메가셀프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원멘토인 박동현 군이 메가셀프 기숙학원에서 독학으로 공부하여 서울대에 합격한 사례로 이를 롤 모델로 삼는 재수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며 "수강생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전략 및 생활 관리로 합격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