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 아프로뷰 SO BT 대규모 체험단 진행
상태바
에이치엘비, 아프로뷰 SO BT 대규모 체험단 진행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02.1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에이치엘비는 자사의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인 아프로뷰 SO BT 대상 최대 50명을 모집하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아프로뷰의 최신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인 아프로뷰 SO BT와 아프로뷰가 보유하고 있는 10종의 차종별 전용 거치대 차종 대상으로 최대 5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다.

아프로뷰가 보유하고 있는 10종의 차종별 전용 거치대는 티볼리 / 올뉴쏘렌토 / 올뉴싼타페 / 투싼IX / 올뉴말리부 / 올뉴카니발 / LF소나타 / 아반테AD / 올뉴K5 / 그랜저HG이며 해당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최우수 체험단 당첨자 10명에게는 무상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수한 우수 체험단 당첨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2월 22일까지이며 최우수 및 우수 체험단 발표는 3월 15일이다.

아프로뷰 관계자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제품 알리기에 목적을 두고 헤드업디스플레이의 주 기능인 자동차 안전 운전과 편리한 스마트 운전 기능 그리고 고급 완성차와 같은 운전의 멋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안내는 아프로뷰 브랜드 페이지(www.aprovie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