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이동욱·유인나 커플 인기 때문인가? LG U+ ‘리브메이트’ 영상도 인기
상태바
도깨비 이동욱·유인나 커플 인기 때문인가? LG U+ ‘리브메이트’ 영상도 인기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7.02.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플러스는 ‘리브메이트(Liiv Mate)’ 바이럴 영상이 런칭 18일만에 LG유플러스와 KB국민카드 공식 SNS(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통합 조회수 342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종편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 커플로 사랑 받은 이동욱유인나를 모델로 발탁, 신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브메이트는 LG유플러스와 KB금융그룹이 공동 개발한 통신·금융 플랫폼으로, KB금융그룹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통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신요금 결제, 모바일 동영상 시청,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