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에도 피부에서 빛이 나는 윤광 피부 메이크업 연출방법은?
상태바
추운 겨울철에도 피부에서 빛이 나는 윤광 피부 메이크업 연출방법은?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에서 ‘윤광피부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윤광 피부 메이크업 세트’ 제품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촉촉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지속력을 향상시켰다. 

쉬드엘 ‘윤광 피부 메이크업 세트’ 상품은 ‘히든 스페이스 포머 프라이머’와 ‘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두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밤 타입으로 돼있는 프라이머를 소량 덜어 볼, 콧대 등에 먼저 발라준 후 세럼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펴 발라주면 윤광 피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밤 타입으로 돼있는 ‘히든 스페이스 포머 프라이머’ 제품은 손의 열로 인해 가볍게 녹아 피부에 스며들며, 저점도 오일과 다공성 파우더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유분은 없애고 수분은 잡아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다공상 실리카 파우더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피부에서 생성되는 피지를 흡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제품은 편백수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특허성분인 녹차추출물과 달팽이 점액 여과물 성분이 보습력을 높여줘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옐로우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피부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19호부터 23호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쉬드엘 ‘윤광 피부 메이크업 세트’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