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아이젝스, 넷헬퍼 공급 총판 체결
상태바
쿠도-아이젝스, 넷헬퍼 공급 총판 체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시적이고 통합적인 IT 자산관리는 물론, 보안 위협까지 방어

쿠도커뮤니케이션과 IT 자산관리 분야 선도 기업인 아이젝스는 오늘, 아이젝스의 IT 자산관리 솔루션인 ‘넷헬퍼’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기업 시장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젝스의 ‘넷헬퍼’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자산관리 솔루션으로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실물자산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SW 배포, 패치, 프린트, IP, 문서, 장애 처리, 전원 관리 등 PC와 관련된 모든 영역을 통제하는 통합 PC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다. 최근 보안이슈의 다양한 확산으로, 소프트웨어 자산을 정확하고 철저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통합 자산관리 솔루션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 왼쪽부터 정재연 아이젝스 이사.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

아이젝스는 쿠도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자사의 자산 관리 솔루션들을 국내 대기업 및 공공 분야 잠재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업 내외부 IT 인프라 환경의 복잡성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보다 가시적이고 통합적인 IT 자산관리는 물론, 보안 위협까지 방어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아이젝스의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주요 산업군별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최근 사내 신성장동력으로 대표 IT 솔루션의 국내 총판 비즈니스와 함께 다양한 IT 솔루션 기반의 고객맞춤형 IT서비스 제공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신규 전략 사업의 성공적 수행은 물론 국내 업체와 상생을 위한 협력 강화를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아이젝스와 총판 제휴를 결정했다. 

특히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0월, 차세대 보안 플랫폼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총판 계약을 맺어 엔터프라이즈에 강한 파트너들과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등 총판 비즈니스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젝스의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자사가 아이젝스와의 제품 판매 협약을 맺음으로써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과 차세대 엔드포인트 제품 트랩스의 API를, 아이젝스의 자산관리 솔루션인 ‘넷헬퍼’와 상호 연동시킴으로써 종합적인 IT보안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오랜 기간 쌓아온 공고한 제품 유통망을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 판매는 물론,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과 포트폴리오를 완비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정재우 아이젝스 대표는 “최근 기업에서 다양한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부담되는 비용을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에이전트 넷헬퍼를 통해 효과적인 PC 보안환경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쿠도커뮤니케이션의 강력한 영업, 마케팅 전략과 전담 기술인력 구성으로 국내 시장 공략 강화와 추후 해외 시장까지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