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3D모델링을 위한 '지브러쉬(ZBrush) 실무교육 세미나' 개최
상태바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3D모델링을 위한 '지브러쉬(ZBrush) 실무교육 세미나' 개최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폰, PDA, PMP 등의 모바일 기기가 대중화 되면서 모바일 게임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 고 있다. 이러한 기술적인 진보와 사용자의 요구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3D애니메이션, 모바일 3D게임,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 등 고품질의 콘텐츠에 대한 수요 역시 증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한 예로 지난 달 24일 출시된 나인앤틱의 증강현실 AR게임인 ‘포켓몬 고’는 설 연휴 특수를 제대로 누리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포켓몬 고’ 특수로 인해 취업준비생들의 3D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3D 게임그래픽 필수 툴인 3DMAX 와 지브러쉬 강좌가 있는 지브러쉬학원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브러쉬(ZBrush)는 Pixologic 사에서 개발한 2.5D, 3D 그래픽 툴로, 3D캐릭터 모델링뿐만 아니라, 피규어, 구체관절인형, 3D프린터 등 여러 분야에 쉽게 접근이 가능한 지브러쉬(ZBrush) 프로그램은 게임업계 지망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5개국은 3D프린팅 교육을 의무교육 과정에 적용하는 등 대중화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향후 국내에서도 비트맵, 벡터, DTP, CAD(3D) 등의 게임개발 교육이 집중 조명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는 이러한 지브러쉬(ZBrush)의 핵심 기능과 작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 말에 따르면 “새로운 기술을 배우려면 시간을 투자해야 하며, 앞으로 각광받을 산업에 대해서는 더더욱 집중해야 한다. 이번 교육은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3D모델링 과정은 실력 있는 강사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과 수강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오는 25일 ‘지브러쉬(ZBrush) 실무교육 세미나’를 개최하여 실제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를 초빙해 지브러쉬(ZBrush) 작업의 흐름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여진다. 

게임전문학원 SBS게임아카데미는 ‘2017년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JTB교육그룹의 두 번째 그룹사다. 현재 전국 네트워크 확보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국내 교육 메카인 강남을 시작으로 신촌, 부산 등 전국 7개 지점(게임학과)을 운영 중이다.

지브러쉬전문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지브러쉬(ZBrush) 강좌뿐만 아니라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 ▲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강남본점, 신촌,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