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현주,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 키즈크리에이터 임소연’ 초청 무료강연 진행
상태바
방송인 김현주,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 키즈크리에이터 임소연’ 초청 무료강연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1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방송계에는 1인 미디어 시대, 개인방송국 시대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방송과 미디어의 힘은 대단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희망직업 선호도 조사에서 연예인, 방송인이 차지하는 비율은 수년째 변함없이 인기가 많다.

방송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 기존 방송이 아닌 1인 미디어 방송이 대세로 들어서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1인 개인 생방송을 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바꿔나가고 있다.

특히 방송과 미디어의 세계는 하루가 다르게 그 면모가 새롭다여전히 방송을 꿈꾸는 많은 방송지망생과 연예인지망생들이 있지만 그 변화의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방송인이라는 꿈을 이루기도 어렵고 뉴미디어 세계에서 경쟁하기도 힘들다.

방송아카데미와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들고 충무로에 입성한 슈퍼히어로 방송아카데미 김현주 대표는 이제는 방송국 공채나 방송국 오디션에만 목을 매는 시대는 지났다고 이야기한다.

1년에 방송국 공채나 오디션을 통해 방송에 진출한 인원은 전체인원의 절반도 채 되지 않기 때문이다. 날로 높아만 가는 방송국 공채 경쟁률은 정말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가기보다 힘들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여전히 많은 방송지망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 도전하고 또 도전한다.

슈퍼히어로 방송아카데미에서는 오는 2월16일 목요일 오전 11시 충무로 p&c 빌딩 4층(중구 수표로 22-12)에서 방송에 목마른 예비방송인과 연예인지망생들을 위한 무료강연을 진행한다.

무료 강연은 방송인 김현주와 개그맨 정종철(옥동자)이 공동 MC로 최근 방송가의 트렌드와 어떻게 하면 방송인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1인 미디어 활용을 통해 성공한 크리에이터를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한다.

초대 손님은 요즘 네이버 뷰스타로 핫한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와 꼬요야 놀자의 꼬요언니로 유명한 키즈크리에이터 임소연씨가 초대 돼 요즘 방송가 최신 트렌드와 왜 개인 라이브방송이 주목 받는가 등등 방송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밝은 전망과 희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리포터, MC, 쇼호스트, 예능, 개그, 성대모사, 비트박스, 크리에이터 등 방송인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강연을 들을 수 있고 슈퍼히어로 오디션에도 참여 할 수 있다. 희망자는 카톡(아이디 hyun6788)으로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고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