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피부관리방법
상태바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피부관리방법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0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좋다는 관리 방법을 활용했는데도 별다른 개선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먼저 자신의 피부 타입을 고려하지 않은 것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나이, 성별, 피부 유형에 따라 피부는 저마다 다른 특성과 차이를 보이므로 타인에게서 효과가 나타났다고 해서 무조건 그 효과를 기대하긴 힘들다. 오히려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더욱 유의해야 한다.

피부는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와 수분이 쉽게 증발되는 '건성피부', 부분적으로 지성과 건성피부 특징이 동시에 나타나는 '복합성피부'로 구분된다. 따라서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자가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간혹 여러 가지 방법들을 동시다발적으로 시행하는 경우에는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수성미여성의원 김선영 원장(전문의)은 "피부관리 가짓수가 늘어날수록 피부에 가해지는 부담 역시 커지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만약 자가 관리가 어렵거나 자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전문적인 관리의 도움을 고려할 필요도 있다. 각질관리나 미백 등 특정 효과만을 강조한 관리를 벗어나 최근에는 하나의 장비만으로 화이트닝과 주름, 얼굴축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장비가 대안으로 부상했다.

버블레이저의 경우 무수한 Co2 버블 생성을 통해 피부 조직 행간의 산소를 증가시켜 혈행을 자극시킨다. 또한 피부 진피층까지 산소를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관리장비로 유럽CE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미백에 효과가 기대 가능한 버블비 모드와 잔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버블리 모드로 피부 타입과 효과에 따라 관리가 가능하고, 필요영양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킬 수 있다.

버블레이저 시술시간은 각 모드에 따라 2분에서 10분으로 상대적으로 짧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어 주부나 직장인,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피부트러블이 자주 일어나거나 피부 생기를 잃고 화장이 잘 받지 않는 피부상태에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