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온라인 스토어' 아트멜 전제품 판매 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온라인 스토어' 아트멜 전제품 판매 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2.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다이렉트, AVR 및 SAM 마이크로컨트롤러 구입 가능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아트멜의 이전 모든 제품을 마이크로칩의 풀 서비스 채널인 마이크로칩다이렉트(microchipDIRECT)를 통해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사용자들은 AVR 및 SAM 마이크로컨트롤러와 개발 툴 등을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미치 리틀(Mitch Little) 마이크로칩의 글로벌 영업부 부사장은 “마이크로칩다이렉트를 통해 마이크로칩의 전 제품을 공급하는 데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며, 마이크로칩의 오랜 고객들은 마이크로칩다이렉트를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다른 고객들은 물론 확장된 제품 라인에도 이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다이렉트는 마이크로칩 제품 재고를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모든 수량별 가격 정보를 제공하고 12개월 전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이력 추적과 완충 재고 지원은 물론 신용 거래를 비롯한 지불 옵션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조업체와 고객 간 직접 대응되는(manufacturer–to-customer) 최초의 웹사이트로서 고객들이 마이크로컨트롤러나 메모리 디바이스 상에 커스텀 코드를 업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리틀 부사장은 “마이크로칩다이렉트는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제조업체 웹사이트로 자리잡았으며, 재고 보유와 완벽한 상시 고객 대응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