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 ‘연인을 위한 기념일의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은?’
상태바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 ‘연인을 위한 기념일의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은?’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계에서 스타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파크뷰칼라빈의 서일주 원장이 최근 방송과 다양한 기업현장에서 ‘2017년 헤어스타일의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 원장은 기업의 VVIP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헤어컷 시술 시연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는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2017년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 원장은 최근 한 방송에서 발렌타인데이 같은 날에 연인의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

연인들에게 있어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100일, 천일 기념일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특별한 기념일에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헤어스타일로 연인의 마음을 잡아 보는 것도 심쿵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롱헤어는 굵은 볼륨웨이브로 로맨틱 러블리 헤어스타일로 남자친구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한쪽으로 쓸어 넘기면 좀 더 섹시한 분위기가 연출 된다. 이때  헤어컬러는 쿠퍼 브라운톤으로 좀 더 부드러운 헤어스타일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면 더 효과적이다.

단발일 경우엔  아래 부분에 C컬을 넣어주어 발랄함을 강조한 헤어연출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켜 보는 것도 강력 추천한다. 이때 컬링을 너무 많이 주면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다.남자들의 헤어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리젠트 헤어스타일로 여자친구의 마음에 신뢰감 있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해 보면 좋을 것이다. 또한 연상연하커플이라면 볼륨 댄디 헤어스타일로 남친의 마음을 표출해준다면 한층  사랑스런 분위기가 좋아질 것이다.

다가오는 기념일에는 멋진 헤어스타일로 여친, 남친에게  다양한 선물과 함께 가장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가 보는것도 사랑의 묘약이 될 것이다.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날에는 여성들의 로망인 푸른바다의 전설의 이민호 헤어스타일이나 박보검처럼 댄디 볼륨 헤어스타일로 로맨틱한 남자로의 변신으로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특별한 기념일에 연인들의 마음의 표현을 매력적인 헤어스타일로 다가가 꼭 성공하며, 사랑의 종을 울리기를 기대해본다.

서일주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 (활력충전)이미지 변신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헤어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헤어 관련 제품을 론칭 하며 매진을 이어가는 ‘헤어 트렌드 대세남’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 시대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