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후 5년이면 성과에 따라 연봉 1억까지 가능…쥬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 진행
상태바
입사 후 5년이면 성과에 따라 연봉 1억까지 가능…쥬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 진행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0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은 과연 기업을 선택할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을 할까?

지난해 한 취업포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입사 지원할 기업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요건’으로 1위 입사 후의 연봉(32.6%), 복리후생(18.4%), 기업문화(16.9%) 순으로 나타났다.

꿈 같은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지만 실제 취준생이 요구하는 이러한 3박자를 고루 갖춘 기업이 있어 공채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쥬 비스 그룹으로 연봉과 복리후생, 기업문화 전반에 걸쳐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봉의 경우 2년 연속 30% 상승과 연봉의 최대 150%까지 성과급을 제공하면서 업무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실제 입사 5년차가 되면 기본 연봉 5000만원에 성과급이 연봉의 최대 150% 지급 돼 7500만원으로 연봉이 무려 1억 2500만원이나 된다.

연봉 뿐 아니라 복리후생적인 측면 역시 쥬 비스 그룹은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직원들의 성장과 인재 양성을 위한 내부 교육 제도가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으며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인만큼 출산 및 육아 휴직제도 역시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전직원의 평가로 진행되는 투명한 승진제도와 멘토 멘티 제도를 통한 직원간의 소통과 인재 양성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기에 매년 어버이날 전직원의 부모님들께 카네이션을 선물하고 연말행사로 전직원의 부모님을 초청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는 쥬 비스 그룹만이 가진 독특한 기업문화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쥬 비스 그룹은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원하는 3박자를 고루 갖춘 기업으로 이번 상반기 공채에도 많은 인재들이 쥬 비스 그룹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번 쥬 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는 본사 파트와 쥬 비스 다이어트 파트로 진행되며 본사 파트는 마케터와 B2B영업 파트, 퍼블리셔 파트로 나눠 모집되며 쥬 비스 다이어트 파트는 다이어트, 운동, 심리, 브랜드 컨설턴트 파트의 모집이 진행된다.

일한만큼 연봉으로 성과를 인정해 주고 직원에 대한 진심을 담은 복지와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기업문화를 지닌 쥬 비스 그룹 상반기 공채는 오는 17일까지 서류 접수를 마감하며 해당 공지는 쥬 비스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한만큼 연봉으로 성과를 인정해 주고 직원에 대한 진심을 담은 복지와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기업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취준생이라면 쥬 비스 그룹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을 진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