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렛츠미, 오미자차·생강차 등 18종 선봬...다이어트차 '풍성'
상태바
더순수렛츠미, 오미자차·생강차 등 18종 선봬...다이어트차 '풍성'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표고버섯차, 돼지감자차 등 건강차 18종을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전체 18종 가운데 핑거루트, 카카오닙스의 경우, 다이어트차 원료로 쓰인다. 카카오닙스는 항산화 성분(카테킨)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많아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알려졌다. 핑거루트 또한 클렌즈차로 활용되며, 지방분해와 다이어트식이요법, 피부건강에 폭넓게 도움을 준다.

아울러 감기에좋은차로 불리는 ‘도라지차’와 율무팥차 등도 구성돼 있다. 더순수렛츠미는 수족냉증, 혈액순환에좋은차를 향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생강차’를 선보였으며, 전체 건강차 제조 과정에서 일체의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이외에, 자체 연구진은 고혈압낮추는방법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여, 혈관에좋은음식 중의 하나인 그라비올라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40~50대엄마생신선물로 건강차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추세를 반영하여, 한국인 입맛에 맞는 몸에좋은차 18종을 구성했다. 민들레차, 청혈차 등은 스탠드형 은박 파우치 포장을 통해 각 효능을 지키고, 청결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어 “감기, 위염에좋은음식 섭취 중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건강관리효과까지 더할 수 있도록 원재료 영양을 지켜낸 만큼 단기간다이어트나 병문안선물 등으로 널리 활용하길 기대한다. 추운 겨울, 건강차로 위장장애, 감기빨리낫는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 제품 정보는 검색창에 브랜드명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여 살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