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8주년 축사] 한일 지멘스PLM소프트웨어코리아 사장
상태바
[창간 8주년 축사] 한일 지멘스PLM소프트웨어코리아 사장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CT 산업 전반 성장과 발전에 밑거름

CCTV뉴스의 창간 여덟 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CCTV뉴스는 지난 8년간의 여정은 국내 영상 보안 시장은 물론 국내 ICT 산업 전반의 성장과 발전에 밑거름이 되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CCTV뉴스는 급변하는 ICT 환경에서 다양한 최신 동향과 트렌드, 인사이트 있는 심층 뉴스와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며 국내 보안 산업을 대표하는 매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 한일 지멘스PLM소프트웨어코리아 사장

최근에는 IT 기술의 발전과 함께 보안 위협도 더욱 진화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정보에 기반해 올바른 산업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CCTV뉴스와 같은 전문 매체의 역할이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디지털 시대를 맞이해 제조부분의 디지털화를 통한 혁신 달성이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제조부분의 디지털화는 제품 생산과정 전체를 디지털로 엮어 디지털화된 정보와 지식들을 비즈니스 운영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디지털화는 제품 아이디어가 시장에 출시되는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시키는 등 제조기업들에게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완벽히 최적화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기업들의 혁신을 이끌고 나아가 국내 제조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