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8주년 축사] 이강욱 퀀텀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8주년 축사] 이강욱 퀀텀코리아 지사장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감시 분야에 전문성 갖춘 진정한 리더

‘영상 감시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진정한 리더’로서 신속한 뉴스와 유익한 정보로 국내 IT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CCTV뉴스의 창립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상 감시 산업이 오늘날의 발전과 번영을 누릴 수 있게 된 데에는 CCTV뉴스 관계자 분들의 물심양면 어린 관심과 노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CCTV뉴스는 지난 8년 동안 영상 감시 산업 분야 관계자 및 이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전문성을 중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아 왔습니다. CCTV뉴스의 심층 기사와 날카롭고 다층적인 분석 기사는 독자들이 산업의 주요 흐름과 쟁점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안내서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고 봅니다.

▲ 이강욱 퀀텀코리아 지사장

또 영상 감시 업계에서 발생하는 뉴스를 단순히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러한 소식이 발생하게 된 이유를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층취재는 CCTV저널의 차별화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CCTV뉴스가 앞으로도 영상 감시 분야의 각종 현상들을 집중 분석하고 그 안에서 우리 사회가 지향해야 할 방향들을 제시해 한국의 IT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건강한 정보화 사회를 이끌어 주는 미디어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CCTV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