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재단,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행사 개최한다
상태바
성남산업진흥재단,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행사 개최한다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02.0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지원센터 ‘정글ON’을 운영해 온 성남시가 성남산업진흥재단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창업자의 언론보도 지원과 시장조사 및 특허 관련 교육과 실무를 지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참가팀 접수는 2월 9일까지이며, 서류 심사를 거쳐 2월 22일 합격팀을 발표하고, 2월 28일 킥오프 OT를 거쳐 피칭교육을 진행하고, 정글ON 미디어데이 본 행사는 3월 14일~16일까지 진행된다.‘당신의 존재를 세상에 알릴 기회’라는 주제로 추진되는 ‘정글ON 미디어데이’ 행사는 ICT분야의 시제품 상품화가 가능한 예비창업자와 성남시 소재 스타트업 창업자를 대상으로 총 30개 팀을 모집해, 총 9개 팀을 선정, 시제품 소개 기사와 인터뷰 등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행사 종료 후 보도자료 요청 시 온라인 언론보도도 지원하는 행사다.

정글ON 미디어데이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기업은 성남벤처넷(www.snventure.net)에서 제공하는 참가신청서 1부와 시제품 소개서 1부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 기회’라는 슬로건 하에 추진되는 ‘정글ON 창업연구소’ 행사는 지역에 관계없이 ICT분야의 시제품에 대해 상품화가 가능한 예비창업자와 창업자를 대상으로 총 20개 팀을 모집해, 시장조사 전문가 과정, 특허 및 지식재산권 전문가 과정 각1팀을 선정, 실질적인 지원을 하는 행사다.

참가팀 접수는 2월 16일까지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2월 23일 합격 팀 발표, 3월 24일 최종적인 데모데이 행사를 실시한 후, 각 1팀을 선정해 전문가 집단을 통한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정글ON 창업연구소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은 성남벤처넷(www.snventure.net)에서 제공하는 참가신청서 1부와 시제품 제작 계획서 1부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