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8주년 축사] 최진환 ADT캡스 대표
상태바
[창간 8주년 축사] 최진환 ADT캡스 대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업계 이어주는 소통 창구로서 보안산업 발전 기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전문지 CCTV뉴스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8년간 CCTV뉴스는 보안 전문 미디어로서 보안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깊이 있는 분석과 통찰력 있는 기사들을 통해 독자들에게는 유익한 정보를 보안업계 관계자들에게는 지향해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 최진환 ADT캡스 대표

이제 우리 생활 속에서 ‘보안’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닙니다. 각종 강력범죄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1인가구 증가, 고령화 사회 진입 등 안전이 취약한 가구들이 늘어나면서 무인경비, 영상보안 등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물리보안 산업은 ICT,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한 진화를 거듭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CCTV뉴스가 독자들의 요구와 관심을 놓치지 않는 소통의 창구로서 국내 보안산업 발전과 전문지식 정보 제공에 지속적으로 힘써 주시길 기대합니다.

ADT캡스 역시 대한민국 No.1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더욱 진화된 보안솔루션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CCTV뉴스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