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2월 ‘청춘예찬’과 ‘쉬어매드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퍼플스, 2월 ‘청춘예찬’과 ‘쉬어매드니스’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월 무료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기간이 지난 후 결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결혼적령기인 남녀들을 위한 만남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무료맞선 신청은 2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무료맞선을 원하는 남녀라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진행중인 이벤트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된 후에는 베테랑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의 개별적인 조언과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무료맞선과 더불어 초청 공연 ‘청춘예찬’ 과 ‘쉬어매드니스’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풍성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설이 지난 후 많은 상담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명절이 지나 결혼에 대한 생각이 많은 남녀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이들 참여하시어 결혼정보업체의 무료맞선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고객 분들이 원하는 조건과 이상향을 파악해 적합한 배우자 감을 추천해주는 체계화된 매칭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이와 더불어 2017년에는 보다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차별화된 퍼플스 파티와 이벤트에 참여하여 정유년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켜 온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퍼플스는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고 있으며 한부모가정, 장애우 등을 위한 각종 봉사 및 기부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한 해에만 12관왕을 거머쥐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매달 프라이빗 파티, 스페셜 이벤트, 무료 초청 공연 등 다양한 결혼정보업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