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커피베이, 달콤한 딸기와 체리 신메뉴 출시…여성고객 하트 뿅뿅
상태바
카페창업 커피베이, 달콤한 딸기와 체리 신메뉴 출시…여성고객 하트 뿅뿅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입춘이 지나고 성큼 다가온 올 봄, 달콤한 제철 딸기와 향긋한 체리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신 메뉴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달콤한 제철 딸기와 진한 그릭 요거트가 어우러진 스무디 ‘딸기뿅뿅프라노베’ △잘 익은 다크 체리와 그릭 요거트가 어우러진 스무디 ‘체리뿅뿅프라노베’ △벨벳밀크와 함께 봄 딸기의 맛을 그대로 담은 ‘딸기뿅라떼’ △벨벳밀크와 함께 잘 익은 다크 체리의 맛을 그대로 담은 ‘체리뿅라떼’ △신선한 딸기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딸기레몬 스파클링’이며 이와 함께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100% 살린 딸기 주스도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는 유명 베이커리와 호텔 뷔페에서도 앞 다투어 딸기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식음료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면서도 월등한 당도의 칠레 체리를 원재료로 한 메뉴를 함께 출시해 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딸기를 하트 모양으로 데코레이션하여 차별화까지 꾀했다.

또한 품질이 우수한 겨울딸기와 신선한 생 체리를 사용한 음료를 4천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었다는 평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매년 딸기 신 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를 주는 것을 최우선시 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17년도 봄 딸기 신 메뉴를 포함해 매 시즌 트렌드와 가성비를 모두 잡은 메뉴로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손가락 하트와 함께 신 메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난 6일부터 실시해서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커피베이는 신규 가맹점을 위한 실효성 있는 창업 혜택으로 초기 창업비용 중 가맹비·물품보증금·교육비에 해당하는 비용을 지원 중이며, 6개월에 걸친 매출 안정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유지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 문의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