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의사 공진형 플라이백 토폴로지용 CoolMOS P7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의사 공진형 플라이백 토폴로지용 CoolMOS P7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2.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는 의사 공진형 플라이백(quasi resonant flyback) 토폴로지에 대한 현재 및 미래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 새로운 700V CoolMOS P7 제품군을 출시했다.

CoolMOS P7 MOSFET는 현재 사용되는 수퍼정션(superjunction) 기술 대비 매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 및 태블릿 충전기와 노트북 어댑터 같은 소프트 스위칭 토폴로지에 유용하다. 또한 새로운 CoolMOS 제품은 TV 어댑터, 조명, 오디오, Aux 전원 등 고속 스위칭 및 고 전력 밀도 디자인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CoolMOS P7 MOSFET는 향상된 폼팩터(form factor)로 제공되므로 매우 슬림한 디자인을 설계할 수 있다.

인피니언 측에 따르면 700V CoolMOS P7 기술은 타사 제품과 비교해서 27%에서부터 최고 50%까지 더 낮은 스위칭 손실(EOSS)을 달성한다. 또한 플라이백 기반 충전기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 3.9%까지 더 높은 효율을 달성하고 부품 온도를 최고 16K까지 낮춘다. 이전 650V C6 기술 대비 2.4% 향상된 효율과 12K 더 낮은 부품 온도를 달성한다.

내장된 다이오드는 HBM Class 2 레벨까지 ESD 견고성을 향상시킨다. 사용자들을 위해서 조립공정 수율을 향상시켜 제조 시의 결함을 줄이고 궁극적으로 제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700V CoolMOS P7은 극히 낮은 RDS(on)*Qg와 RDS(on)*EOSS 로 낮은 손실을 달성한다. 경쟁사 제품뿐만 아니라 C6 제품과 비교해서, 700V CoolMOS P7은 추가적인 50V 블로킹 전압(blocking voltage)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3V의 VGSth와 ±0.5 V의 극히 엄밀한 허용오차를 적용하고 있어, 설계 작업을 수월하게 하고 더 낮은 게이트 소스 전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구동하기가 더 쉽고 휴지(idle) 시의 손실을 낮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