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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마케터 위한 최적 기능 제공

마케팅 사일로 제거 및 크로스 디바이스 컨텐츠 생성 간소화 지원
신동훈 기자l승인2017.02.02 14:0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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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은 오라클 엘로콰(Oracle Eloqua) 및 오라클 컨텐트 마케팅(Oracle Content Marketing)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컨텐트 마케팅의 최신 버전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 내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간소화하고, 마케터들이 개인화된 크로스 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 자동화 및 컨텐트 마케팅 기능을 추가했다.

최신 버전의 제품은 마케터들이 컨텐츠를 창출 및 배포하고, 고객 행동 및 수요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쉬운 데이터 변환을 지원한다. 이는 고객들이 세일즈 및 마케팅 협업을 높이고, 단일 기기가 아닌 스마트폰, 데스크톱 및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의미하는 크로스 디바이스(cross-device)의 컨텐츠를 생성하고 리드 생성(Lead Generation)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고객의 기대 수준으로 인해 B2B 기업은 마케팅, 세일즈 및 다른 고객 대면 부서 간의 내부 사일로(silo)를 제거하고, 단절된 고객 경험을 방지할 수 있도록 기존의 마케팅 프로세스를 재고해야 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라클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내에 새로운 컨텐트 포털(Content Portal), 프로그램 캔버스(Program Canvas) 및 반응형 컨텐트 에디터(Responsive Content Editor)를 추가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승인 받은 마케팅 컨텐츠를 쉽게 검색, 추적 및 공유함으로써 세일즈와 마케팅을 조율할 수 있다.

스테판 슈트라이히(Stephen Streich)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디렉터는 "B2B 마케팅의 본질이 변화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마케팅 담당자는 컨텐츠 전략을 재고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변환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해야 한다”며,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컨텐트 마케팅의 최신 버전을 통해 오라클은 마케팅 담당자가 기업 전체에서 매력적인 컨텐츠를 신속하게 생성 및 공유하고, 새로운 리드를 파악하고 생성하는 데 필요한 프로세스를 줄여준다. 이를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 전반에서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는 궁극적으로 고객 경험 및 리드 발굴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신동훈 기자  sharksin@cctv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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