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 ‘4060 여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 NS홈쇼핑에서 방송!
상태바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 ‘4060 여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 NS홈쇼핑에서 방송!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계에서 스타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파크뷰칼라빈의 서일주 원장이 최근 방송과 다양한 기업현장에서 ‘2017년 헤어스타일의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 원장은 기업의 VVIP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헤어컷 시술 시연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는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2017년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 원장은 26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에서 ‘4060 여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방송을 진행하며 큰 이슈가 되었다.

서 원장은 이날 방송에서 “4060세대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분위기는 현재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헤어스타일이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롱헤어 보다는 적당한 길이 유지가 가장 세련되어 보여 질 수가 있다.”고 최근의 트렌드에 대해서 정보를 전했다.

또 가장 트렌드헤어는 단발 레이어컷이다. 이 컷의 특징은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자연스레 드라이로 살려주면서 도시적인 느낌의 얼굴형을 살려주는 가벼운 단발스타일과 귀 뒤로 넘겨주면 세련된 컷트 느낌까지  연출 할 수 있다.

도시적인 여성스러움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어깨정도의 단발에 끝에만 에스컬을 준다면 여성스런 동안이미지를 맘껏 뽐낼 수 있다. 톡톡 튀는 시크한 헤어로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과감한 숏 컷으로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 한다.

4060으로 넘어 갈때는 전체적으로 로즈브라운이나 쿠퍼오렌지 같은 웜톤컬러로 모발이 시각적으로 건강해 보이는 컬러를 추천 한다. 이날 방송은 NS홈쇼핑에서 겨울철 건조해지고 퇴색되어진 모발에 영양과 컬러보정 까지 해주는 컬러트리트먼트에 대한 방송이 진행 되었다.

겨울철에는 건조해서 머리 결이 더욱 푸석해지고 윤기가 없어지기 쉽다. 이럴수록 모발관리에 신경 써서 건강해진 모발로 변신해 보는 것도 동안의 비법중 하나이다.

첫째, 브러싱은 머리카락에 붙어있는 비듬, 먼지나 이물질 등을 제거함과 동시에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이때 빗의 끝이 뾰쪽한 것 보다는 둥근 것을 선택해야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둘째 샴푸는 두피에 맞는 순한 천연샴푸나 컬러 전용 삼푸를 사용한다.

셋째 트리트먼트 사용으로 유, 수분과 광택을 보급해주며, 이때 모발 끝부터 도포하며 남은 양으로 두피근처까지 발라준다. 이때 주의할 사항은 두피에는 바르지 않는다. 넷째 건강한 모발에는 주1회, 손상된 모발에는 주2회 정도 헤어 팩을 사용하여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전 단계가 끝나면 드라이 전에 헤어 에센스나 오일을 모발 끝 부분에 발라주고 찬바람을 이용해 말려주면 큰 도움이 된다고 방송에서 설명했다.

서일주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 (활력충전)이미지 변신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헤어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헤어 관련 제품을 론칭 하며 매진을 이어가는 ‘헤어 트렌드 대세남’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 시대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