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디노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로맨스가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외로운 싱글남녀들이 더 외로울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2017년에는 결혼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이 결혼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 이번 로맨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이벤트는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2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2월 14일 개별안내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신원인증이 된 사람에 한하여 경품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하여 특별경품인 무료맞선권(5명)을 포함하여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2일 숙박권(1명), 백화점 30만원 상품권(3명), 유명 브랜드 매니큐어(10명) 등이 선물로 준비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디노블 결혼정보업체를 방문 상담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명품 초콜릿과 더불어 스튜디오 개인 프로필 촬영권이 증정된다.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2017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설레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외로운 싱글남녀들을 위하여 기획됐다. 2017년에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회원들이 만족할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설 명절이 지난 후 많은 분들의 방문과 가입이 이뤄지고 있다.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은 디노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과 조언을 받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20~30대 싱글 남녀들을 위한 스타일, 맛 집, 패션/뷰티, 문화 소식, 맛선 팁 등의 이슈를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달 색다른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문조사에 응하는 모든 미혼남녀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