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아이패드 에어용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용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부터 국내에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는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데 이어 출시 하루 만에 일부 모델이 품절될 만큼 반응이 뜨겁다.

특히 아이패드 에어는 A7 프로세서 도입으로 이 전보다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활용 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전까지의 아이패드 모델들이 웹 서핑과 동영상 감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뷰어로서의 기능이 주요 기능이었다면 A7 프로세서가 적용된 아이패드 에어는 사용방식에 따라 기존 랩톱이나 울트라북과 같은 비즈니스 콘텐츠의 생산 기능을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액세서리 선도 기업 타거스(www.targus.com/kr)는 이처럼 아이패드 에어의 비즈니스 콘텐츠 생산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버사뷰 키보드(Versavu Keyboard) 케이스를 출시한다.

타거스의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탈착형 블루투스3.0 무선 쿼티(QWERTY) 키보드를 내장하고 있다. 이 쿼티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는 순식간에 문서 작업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스마트기기로 순식간에 탈바꿈 된다.

특허 출원중인 내장형 키보드 슬라이드 레일 시스템으로 편의에 따라 키보드 사용위치를 고정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제거해 애플TV와 같은 별도의 스마트 기기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거스의 고유 기술인 버사뷰 기술을 적용, 아이패드 에어를 크래들에 장착한 상태로 360° 회전할 수 있어 필요한 작업 환경에 맞춰 수직·수평 뷰 앵글을 조정할 수 있다.

타거스의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내구성을 높여 외부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잠금부 역할을 하는 클로저 탭을 달아 안전하게 휴대하고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조가죽과 울트라 트윌 등의 소재에 펄과 무광으로 효과 더해 고급스러운 소재감 느끼게 한다. 소비자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한편 타거스의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에이샵, 이마트를 비롯한 주요 APR 및 할인점, 양판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