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웹게이트웨이 보안 기능 강화한 어플라이언스
상태바
이메일·웹게이트웨이 보안 기능 강화한 어플라이언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가드 ∥ XCS 10

워치가드가 이메일 및 웹 기반 보안 어플라이언스용 최신 운영 체제인 '워치가드 XCS 버전 10'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XCS 10은 MS 하이퍼-V, IPv6에 대한 지원 및 아웃바운드 스팸 방지 기능을 통해 중소 및 대기업을 위한 콘텐츠 보안 전략 구축과 관리를 간소화한다.

스콧 로버트슨 워치가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XCS는 전자 메일, 웹 및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한 효과적인 심층 방어 플랫폼"이라며 "최근 업그레이드된 운영체제는 IT보안 전문가의 배치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오늘날 가상화 및 IPv6을 둘러싼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XCS는 강력한 데이터 손실 방지와 함께 효과적인 이메일 및 웹용 심층 방어를 제공하며 스팸, 바이러스, 웹사이트 해킹, 복합 위협 및 네트워크 공격 등 이메일 및 웹 기반 위협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XCS 10은 스팸 방지 컨트롤을 지원해 기업은 아웃바운드 이메일을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게 하고 기업명성을 유지할 수 있다.

IPv6 장치의 증가와 세계 여러 지역 특히 아시아 지역의 IPv4 주소 고갈로 인해 IPv6로 전환됨에 따라 워치가드는 IPv6에 대한 지원도 새롭게 추가했다.

워치가드는 최근 출시한 펌웨어 버전10 과 함께 XCS 880 과 XCS1180 어플라이언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들은 이전 제품들보다 20~30% 이상의 처리 능력, 1달러 당 두 배 높은 이메일 처리량 및 낮은 에너지 소비율을 제공함으로써 대기업의 보안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XCS 880과 XCS 1180은 바이러스, 혼합된 위협 및 네트워크 공격 등의 인바운드 위협에 대한 보호는 물론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한 아웃바운드 정보에 대한 제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