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10 사면 ‘포 아너’ OR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공짜!?
상태바
GTX 10 사면 ‘포 아너’ OR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공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에서 곧 출시할 신작 게임 ‘포 아너(FOR HONOR)’ 또는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Ghost Recon Wildlands)’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또는 1070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1080 노트북, 1070 노트북, 1080 데스크탑, 1070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31일 밤 10시부터 3월28일(또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구매 고객들은 ‘포 아너’와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중 한 가지 게임을 선택,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제품 파트너사는 갤럭시(Galaxy), 아이노비아(Inno3D), 에스티컴(ASUS), 웨이코스(Colorful, MANLI, MSI), 이엠텍(EMTEK),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이다.

▲ 엔비디아가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구매자 대상 ‘포 아너(FOR HONOR)’ 또는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Ghost Recon Wildlands)’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포 아너’는 중 천년 간 대립을 지속해 온 중세 유럽의 기사, 일본의 사무라이, 북부의 바이킹, 세 진영 간의 전투를 그린 유비소프트의 신작 액션 게임이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역시 유비소프트의 최신작으로, 볼리비아를 배경으로 최대 마약 카르텔의 리더를 체포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슈팅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쉐어(Share) 및 게임스트림(GameStream), 게임 최적화 설정 기능을 지원하며, 엔비디아 게임웍스(GameWorks)의 효과 및 기술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월14일 ‘포 아너’의 출시 및 3월7일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출시와 함께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파스칼(Pascal)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GTX 10 시리즈는 생생한 그래픽 구현으로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전달함으로써, 아마추어에서 프로에 이르는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게임 번들 코드 교환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자들은 구매 그래픽카드 설치를 완료하고, 최신 버전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및 설치 후 계정 드롭다운 메뉴 중 ‘REDEEM’ 메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