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높은 성의 사나이' 시즌2 10일 방영
상태바
아마존, '높은 성의 사나이' 시즌2 10일 방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에미상을 수상한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 '높은 성의 사나이(The Man in the High Castle)'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는 2월10일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방영한다. 공식 방영 날짜에 앞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2월3일 '높은 성의 사나이' 시즌 2의 첫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1962년에 출판된 휴고상(Hugo Awards) 수상작인 필립 K. 딕(Philip K. Dick)의 동명 대체역사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높은 성의 사나이'는 제 2차 세계 대전에서 연합군이 패했다는 가정에서 시작한다. 독일은 미국의 동부, 그리고 일본은 서부를 차지하며 록키산맥은 중립 지역이 된다. 해당 지역은 또한 ‘높은 성의 사나이’로 알려진 불가사의한 인물이 이끄는 저항군의 거점이 된다.

배우 스티븐 루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두 번째 시즌에서는 독일과 일본간의 평화 균형이 무너지며 높은 성의 사나이를 찾는 것이 더욱 중요해진다. 이런 긴박한 상황은 등장인물들의 충돌로 이어진다.

높은 성의 사나이의 주요 출연진은 알렉사 다바로스, 루퍼트 에반스, 루크 클레인탱크, DJ 퀄스, 조엘 드 라 푸엔트, 브레넌 브라운, 벨라 헤스콧, 캘럼 키스 레니, 캐리 히로유키 타카와그리고 루퍼스 스웰 등이다. 또한, 프랭크 스포니츠와 함께 다니엘 퍼시벌, 에릭 올슨, 이사 딕 해캣, 리처드 호이스, 리들리 스콧 그리고 데이비드 W. 저커이 제작에 참여했다.

현재 아마존 비디오 프라임은 높은 성의 사나이 시즌 2를 포함해 할리우드 스튜디오 및 미국 주요 네트워크에서 제작한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윌리엄 허트와 골든글로브 수상자 빌리 밥 손튼 주연의 골리앗(Goliath), 크리스티나 리치 주연의 Z: 더 비기닝 오브 에브리싱(Z: The Beginning of Everything) 우디 앨런의 크라이시스 인 식스 신(Crisis in Six Scenes) 등과 같은 추가적인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도 올해 안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안드로이드와 iOS용 스마트폰과 태블릿, 파이어 태블릿, 인기 LG와 소니 안드로이드, 그리고 삼성 스마트TV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 또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웹사이트(PrimeVideo.com)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구독자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및 스페인어 자막 및 더빙으로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한국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월 2.99달러로 첫 6개월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