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 2013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상태바
아시아나IDT, 2013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IDT(대표 황선복)에서 구축한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와 '금호아시아나그룹 리뉴얼 홈페이지'가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출품된 총 542개의 웹사이트 중에 금호타이어 기업 홈페이지는 제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는 대기업종합 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Korea Internet Professionals Association)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국내 구축된 웹사이트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심사는 디자인,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기술, 콘텐츠 등 8개 부문에 대해 2000여명의 일반 평가위원 및 100여명의 산학 웹전문 최고 전문가로 이뤄진 최고평가위원단에 의해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고객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화면 구성 및 웹접근성 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차량별 타이어 검색기능, 타이어 지식채널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 타이어의 점검시기를 알려주는 타이어 알람 서비스 등 고객맞춤형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더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아시아나IDT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향후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