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테크노밸리 내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비즈니스 환경 최적화
상태바
동탄테크노밸리 내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비즈니스 환경 최적화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코람코자산신탁이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소재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 ‘동탄비즈타워’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해당 타워는 기존의 지역기업과 지구 내 첨단 외투기업과의 연계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삼성전자, 3M, LG전자, 동탄일반산단 등 대규모 배후산업단지가 인접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배후수요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이 뿐만 아니라 동탄비즈타워는 경부고속도로(동탄, 기흥톨게이트)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이동이 용이해 근거리 및 광역구간에 접근성이 높다. 또한, 금년 개통한 SRT 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에 15분 정도 소요되고,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광역철도(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초기자금 부담도 줄였다.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10%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장시설의 경우 입주 시 70~80%의 잔금 대출을 위탁사인 (주)믿음산업개발에서 알선 예정이다. 사업수행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분양형 토지신탁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주)코람코자산신탁이 사업주체로서 모든 분양자금을 관리한다.

동탄비즈타워(구 아파트형공장)는 지하1층~지상10층에 연면적 30,653.66m² 규모로 설계된 제조업기반 지식산업센터다. 이밖에 전 층에 화물차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췄다.

전 호실 6m 가량의 층고를 확보해 호이스트 설치 등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m²당 2톤의 하중을 견딜 수 있게 설계돼 트레일러 제조도 가능하다.

동탄비즈타워는 법정 주차대수 대비 280% 가량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1층에는 40피트 컨테이너 트레일러가 진입해 상•하차가 가능하며, 위탁사인 (주)믿음산업개발에서 물류작업 편의를 위해 공용지게차 2대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호실 지역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전체연면적 대비 높은 전기용량을 갖췄다. 야외테라스, 공동회의실, 운동시설 등의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도 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동탄비즈타워 분양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