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양형남 전 대표, 부산지역 저소득 어르신 대상 쌀 1백 포대 지원
상태바
에듀윌 양형남 전 대표, 부산지역 저소득 어르신 대상 쌀 1백 포대 지원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1.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회장에 역임한 양형남 전 대표는 지난 24일(화)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이 위치한 부산진구 내 전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성필)에 ‘사랑의 쌀’ 1백 포대를 지원했다.

이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매달 진행중인 ‘사랑의 쌀 기증식’ 행사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의 지역환원 차원에서 진행된 것이다.

▲ <사진설명: 에듀윌은 2017년 첫 ‘사랑의 쌀’을 부산 전포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왼쪽부터 에듀윌 부산서면학원 이영규 원장, 전포종합사회복지관 양성필 관장.>

전포종합사회복지관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매일 점심을무료로 제공하는 ‘경로식당’, 홀로 계신 노인장기요양등급자 어르신들을 낮 시간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보호해 드리는 ‘어르신 주간 보호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는 도시락 배달 서비스 사업도 추진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기탁한 쌀은 부산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사업 곳곳에 활용될 계획이다.

기증식 자리에 참석한 전포종합사회복지관 양성필 관장은 “기증해 주신 쌀은 설 명절 독거 어르신들께서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대접하는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사회공헌위원회는 향후 사랑의 쌀 지원사업을 비롯, 검정고시 학습지원, 장학재단 운영, 임직원 나눔펀드 기금조성, 해외 한글공부방 지원 후원사업 등 복지사각지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더욱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