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마사지샵 스파씨엘, 산후마사지 개인별 체형관리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송도마사지샵 스파씨엘, 산후마사지 개인별 체형관리프로그램 선보여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송도에 위치한 송도마사지샵 피부전문관리 스파씨엘(CL)이 산후마사지 등 개인별 체형관리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임산부들은 수유 이후에 처진 가슴과 탄력 없이 작아진 가슴 때문에 고민에 빠지곤 하는데, 스파씨엘은 수술 없이 가슴의 탄력감 회복과 리프팅에 도움되는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산후 복직근 이개로 인한 원인이 복부의 탄력과 허리통증 골반 통증에 결과가 나타남을 인식하고 개인별 체형 맞춤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스파씨엘의 출산 후 가슴관리는 수유 전 준비로 유선을 발달시키고 모유구를 터주며, 수유 후에는 처진 가슴을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으로 되돌리는 특수 가슴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나이 들어 쳐진 가슴에도 적용 가능하다.

복직근 이개가 심해지는 원인은 임신 말기로 갈수록. 노산, 경산, 다태임신, 우량아 분만, 쌍둥이분만, 산모의 체중증가(15kg 이상), 제왕절개 분만 등으로 복직근 이개가 나타난다.

출산 후 경과 기간과 관계없이 회복여부에 따라 복근의 강도와 기능장애로 인해 골반통 요통 내장기능의 감소 등 원인 모를 여러 통증이 여성의 삶과 질을 떨어뜨리고 있다. 산전에 복근이 약할 경우에는 복직근 이개의 정도가 크고 확실히 나타나며, 산후에도 요통과 골반통증의 발생반도가 크고 체형 회복이 늦다.

스파씨엘은 산전과 산후관리(체형 부종관리)에 중점을 둬 개인별 체형과 몸 상태에 맞춘 특화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임신 전에는 늑골에 붙은 근육과 근막들을 이완시키는 동작과 복식호흡 상복부 내장기능을 향상시키는 운동과 마사지를 시행하는 것이 좋다. 스파씨엘(SPA CL) 산후관리, 전신마사지 중 복직근 이개 관리로 복식호흡을 유도하게 되며, 복부 근막관리와 장기마사지로 복부 사이즈 감소는 물론 복부탄력과 골반통증 요통 체형관리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