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차이나, 2017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전화중국어·화상중국어부문 대상수상
상태바
우리차이나, 2017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전화중국어·화상중국어부문 대상수상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화상중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우리차이나가 2017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전화중국어·화상중국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이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우수브랜드를 객관적 지표로 평가하고,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이다. 이에 우리차이나는 수강회원들에게 중국어 학습 목적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 제공과 중국어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본 시상식에서 교육(전화중국어·화상중국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차이나는 원어민과의 일대일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 커리큘럼은 각 수강 회원들의 학습실력에 맞는 기초중국어회화부터 비즈니스, 관광통역사면접, OPIC, 각종 중국어 말하기 시험과 면접준비등 다양한 전화·화상중국어강의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해당 교육 브랜드는 왕초보 중국어 학습자를 위한 ‘구구차이니즈’와 프리토킹 수업을 위한 ‘말하는 테마중국어’ 등 자체적으로 제작한 교재를 통해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을 이끌어 나간다는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평을 얻었다.

 

또한 우리차이나는 높은 수업 품질은 유지하기 위해 중국 심양에 자체 교육센터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80여명의 강사진을 과정별 전문강사진으로 육성하고 함께 중국어 학습을 연구하고 있다.

 

아울러 우리차이나에서는 전화·화상중국어 수업이 낯설게 느끼는 학습자들을 위해 1회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개인의 중국어실력을 진단하고, 앞으로의 수업방식을 알아볼 수 있다. 테스트는 총 10분간 진행되며, 듣기, 말하기, 어휘, 어법, 발음 총 5가지 항목으로 체계적인 평가가 이뤄진다.

 

우리차이나 관계자는 “15년간 회원과의 끊임없는 소통과 수업 커리큘럼 개발로 수업의 만족도를 높였기에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중국어 수업과 중국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의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