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교육, 조립식 블록 신제품 ‘와이즈 소프트’ 출시
상태바
와이즈교육, 조립식 블록 신제품 ‘와이즈 소프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2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력과 두뇌균형개발, 초등 교과통합 독서논술토론 학습지 와이즈 위클리, 코딩 조기 교육 전국 홈스쿨을 운영중인 와이즈교육이 만 3세-6세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 교구재인 조립식 블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와이즈 소프트’를 출시했다.

와이즈 블록은 어린이들이 짜맞추기 쉬운 연결핀 구조로 동식물, 기계, 자동차,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형체를 조립하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의 고른 신체 발달은 물론 언어구사력, 인지력, 사회성까지 함께 높여주는 효과를 올리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돼 국내에서 생산되는 교구재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와이즈 소프트’는 기존 블록보다 훨씬 부드럽게 제작돼 유아 친화적 촉감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가격을 기존 제품보다 30% 낮춘 대신 부품 수는 30% 늘림으로써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와이즈 블록과 동일한 연결 핀을 사용하므로 호환이나 혼합 사용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외국산 염가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국내 조립식 창의력 교구재 시장에 고품질의 국산 교구재를 개발, 보급 중인 와이즈 블록 제품들은 유럽연합의 품질안전 기준인 CE 등 안전 인증을 획득해 현재 영국, 독일, 덴마크, 이태리, 스페인, 러시아, 중국, 일본, 싱가폴,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20여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