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발렌타인 데이 - NOBLESSE PARTY’ 개최.
상태바
디노블, ‘발렌타인 데이 - NOBLESSE PARTY’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노블레스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일정은 2017년 2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이며, 장소는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노블레스 파티는 남녀 각 10명씩 총 20명이며, 참여를 원하는 25세 이상 미혼남녀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파티에서 신청란을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미혼남녀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파티는 특급호텔 셰프의 코스요리 그리고 무제한으로 와인과 칵테일이 제공되어 맛과 더불어 편한 분위기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컨셉이다.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 특급호텔 커플 식사권 등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상대에게 전달해 주고픈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참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 및 케어관리 무료이용권, 모든 남성들에게는 유럽 전통 브랜드의 초콜릿이 증정된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발렌타인 데이는 결혼적령기의 남녀뿐 만 아니라 20~30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디노블 회원들뿐 만 아니라 참가를 원하는 많은 분들의 설레임이 전달되어 자신만의 연인을 만들 수 있는 스페셜한 기획을 시작으로 많은 준비를 하였다”며 “차별화된 디노블의 노블레스 파티를 통하여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자신에게 꼭 맞는 연인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2015년 새롭게 인수된 후 대대적인 투자와 매칭 만족보상제도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 수가 3배 이상 증가하였고, 성혼률 또한 증가했다.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3월)을 비롯해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 브랜드 대상(7월),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8월), 한국품질만족도 1위(9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9월) 등을 수상하며 2016년에만 5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디노블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20~30대 싱글 남녀들을 위한 스타일, 맛 집, 패션/뷰티, 문화 소식, 맛선 팁 등의 이슈를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색다른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