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웨딩페어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월 4~5일 주말간 개최
상태바
실속 웨딩페어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월 4~5일 주말간 개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2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실속 웨딩페어,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4~5일 대구 LG웨딩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날을 코앞에 두고 결혼 준비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예비부부가 많은 만큼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2월 4~5일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특히 웨딩 업계 고객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LG대구웨딩박람회인 만큼 1:1 동행 서비스부터 패키지 특가, 풍성한 사은품, 고퀄리티 최고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등 예비부부를 위한 최상 퀄리티의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하기만 해도 결혼정보로 알찬 웨딩 다이어리부터 리앤케이 2회 마사지 쿠폰, 만삭 베이비 촬영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 당일 1시 이전에 방문하는 분들 중 선착순 100분께는 영화관람권과 커피 기프트 카드를 무료로 증정된다.

여기에 현장 경험이 풍부한 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대구 지역의 인기 웨딩홀인 아트라움, 에어포트, 그레이스, 하늘의정원, 알리앙스, 파라다이스 등의 업체를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볼 수 있으며, 대관료 할인, 무료 시식 등의 혜택을 받아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해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스드메뿐만 아니라 예물, 허니문, 예복 등의 다양한 웨딩 정보를 살펴볼 수 있으며, 코사무이, 하와이 등의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특별기획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예식부터 허니문까지 완벽하게 준비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실속 프로모션이 가득한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방문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