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연동 시 스마트함 배가 되는 IT기기
상태바
앱 연동 시 스마트함 배가 되는 IT기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IT기기들은 전용 앱으로 각종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구입한 IT기기를 보다 편리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한 업데이트도 가능해 새로 추가되는 최신 기능 활용까지 가능하기 때문. 기기 본연의 기능은 물론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함이 배가되는 IT기기들을 소개한다.

전용앱으로 원하는 사운드를 만든다

▲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프리덤

음악이 곧 일상이 된 요즘, 자신의 취향에 맞게 음악을 커스터마이징해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취향에 맞는 음악을 듣겠다고 무거운 오디오나 스피커를 매번 들고 다니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 언제 어디서나 전용앱만 실행하면 원하는 사운드를 만들어 주는 초소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프리덤은 전용앱 ‘마이사운드’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대로 저음, 고음 등 이퀄라이저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한 사운드 프로필을 이어폰에 저장할 수도 있어 이 제품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취향에 맞게 변경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제품 간 연결을 지원하는 앱으로 더욱 웅장한 사운드 제공

▲ UE 붐2

콘서트나 라이브 영상 감상 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웅장한 사운드. 하지만 스마트폰이나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 1대로 실제 공연장에 있는 것 같은 풍부한 사운드를 느끼기에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앱 연동을 통해 제품들을 서로 연결할 수 있어 집에서도 콘서트나 라이브 현장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지게 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한다.

UE 붐2는 전용 앱을 통해 50대 이상의 UE 스피커를 서로 연결할 수 있는 '파티 업(Party Up)'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 하단에 위치한 ‘스피커 드래그 앤 드롭’ 버튼 통해 스피커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

집중 관리 앱으로 플라그 제거 효과 높여줘

▲ 오랄비 스마트

통계에 따르면 2분의 권장 세정 시간을 지켜 칫솔질을 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타이머를 이용해 정확한 시간을 체크하며 칫솔질을 하는 사람이 드물 뿐만 아니라 칫솔질만 하기에 2분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 타이머, 다양한 알림 기능 등을 탑재해 구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칫솔을 소개한다.

오랄비 스마트는 전용 앱 '오랄-비(Oral-B)를 설치 시 구강을 상하좌우 4구역으로 나눠 30초씩 칫솔질 할 수 있도록 타이머 기능을 제공한다. 치실 사용, 혀 세정, 가글에 대한 알림 및 적합한 칫솔질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치과의사의 조언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