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의 설 선물세트 준비
상태바
커피베이,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의 설 선물세트 준비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의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일부 매장 제외)

이번 커피베이 명절 선물세트는 실용적이고 젊은 감각의 선물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선보이게 되었으며 더치커피와 MD제품들로 구성되어 1~3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물가 상승 및 청탁금지법(김영란법) 등으로 명절 선물 선택에 고민인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커피베이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깊은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의 고급 더치커피 2종외에도 텀블러 3종 등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더치커피는 부드럽고 깔끔한 산미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풍부한 향에 다크한 맛과 산미의 밸런스가 좋은 ‘코스타리카 따라주’로 엄선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커피베이 더치커피는 한국 소비자원의 품질 위생검사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검사를 통과해 믿고 마실 수 있어 가까운 지인들에게 줄 명절 선물세트로 적격이다.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은 더치커피 30개 제품에 대해 위생검사를 실시했으며 대다수의 제품이 부적합 판정을 받은 가운데 커피베이의 더치커피가 표시기준 관련 검사 4종과 미생물 기준 검사 3종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카페 창업 전문가들은 경쟁이 치열한 커피전문점은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 외에도 경쟁력 있는 MD 상품을 준비해 객단가를 높이고 비수기 매출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또 커피베이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기획 판매하여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카페창업 상담시에도 관련 문의에 대해 예비 가맹점주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집에서도 고급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커피베이는 더치 커피와 드립백 커피를 기획·출시해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올 설에도 커피베이가 정성을 다해 준비한 더치커피 선물세트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유통기업인 월마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 1호점(플로린점) 개점에 이어 2호점인 리버포인트점까지 순조롭게 개점하며 세계적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국내에서는 커피베이만의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