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디자인 스피커로 선명한 사운드 즐긴다
상태바
콤팩트한 디자인 스피커로 선명한 사운드 즐긴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멀티미디어 스피커 3종 출시

로지텍코리아가 집에서 음악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미디어 스피커 3종'z200·z150·z50'을 출시했다.

모던한 디자인의 로지텍 z200 멀티미디어 스피커<맨위 사진>는 최대 출력 10W의 사운드 및 웅장한 저음을 제공하며 각 스피커에 장착된 2.5인치 드라이버는 방 안 전체에 울려 퍼지는 선명한 음향과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이 스피커는 3.5mm 오디오 입력 및 보조 입력단자가 포함돼 있어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들의 오디오 콘텐츠를 재생 가능한 것은 물론 헤드폰을 연결해 혼자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스피커 전면에 배치된 통합 전원 및 볼륨 조절장치와 측면에 배치된 톤 조절 휠을 통해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최대 출력 6W의 로지텍 z150 멀티미디어 스피커<아래 사진>는 집안 어디에서나 즐기기 충분한 파워의 선명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며 견고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통합 전원 및 볼륨 조절장치로 간단하고 편리한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


이 스피커는 헤드폰 잭에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어 나만의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3.5mm 보조 입력 잭을 사용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집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개성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지텍 z50 멀티미디어 스피커<아래 사진>는 강력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최대 10W 출력의 이 스피커는 3.5mm 케이블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실내 분위기나 개인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그레이, 블루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