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2016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서 ‘MES 리더’로 선정
상태바
지멘스, 2016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서 ‘MES 리더’로 선정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는 2개의 IDC 마켓스케이프(MarketScape) 보고서에서 자사가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제조 실행 시스템)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멘스가 리더로 선정된 IDC 마켓스케이프는 ‘글로벌 디스크리트 제조 실행 시스템(MES) 2016 벤더 평가(Worldwide Discrete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2016 Vendor Assessment)‘와 ‘글로벌 프로세스 제조 실행 시스템(MES) 2016 벤더 평가(Worldwide Process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2016 Vendor Assessment)‘ 부분이다.

지멘스의 풍부한 MES 솔루션은 지멘스의 MOM(manufacturing operations management, 제조 운영 관리) 포트폴리오에 포함돼 있으며 지멘스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PLM) 소프트웨어 사업부에서 개발됐다. 이러한 역량을 기반으로 지멘스는 역량(Capabilities), 전략(Strategies)이라는 두 개의 핵심 평가 지표에서 리더로 선정될 수 있었다.

지멘스는 전세계 제조 산업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MES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지멘스의 포괄적인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digital enterprise software portfolio)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다.

르네 울프(Rene Wolf)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MOM 부문 수석부사장은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서 지멘스가 MES 리더로 선정된 것은 전세계 제조 기업들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로의 전환을 돕고자 하는 지멘스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 이 분야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지멘스는 고객이 시장의 도전 과제들을 극복하고 오늘날 디지털 세계의 잠재적인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고객과 협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의 모든 전문 지식과 소프트웨어 리더십을 계속 활용해 기업이 자신들의 고객을 위한 혁신과 가치 창출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