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 옆에 두면 든든할 ‘헬퍼 가전’은?
상태바
명절 연휴 옆에 두면 든든할 ‘헬퍼 가전’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 명절 설이 다가왔다. 남편들은 오랜만에 친지들을 만나 웃음꽃을 피울 생각에 기대감을 안고 있겠지만, 주부들은 명절음식 장만과 손님맞이 생각에 벌써부터 고통 받고 있다. 이에 오늘은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아내들을 위해 옆에 두면 든든하고 명절에 더욱 빛을 발할 이른바 ‘헬퍼 가전’을 소개한다. 아내의 명절증후군이 걱정되는 남편이라면 이 기사를 눈 여겨 보면 좋겠다.

해도 해도 끝없는 설거지는 ‘지멘스 식기세척기’에게!

▲ 지멘스 식기세척기 SN25N88EU

많은 손님과 갖가지 음식 덕에 수북이 쌓인 설거지거리를 바라보며 주부들이 가장 절실히 바라는 것은 바로 식기세척기 일 것이다. 지멘스의 식기세척기(모델명: SN25N88EU)은 14인용의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대용량기기로 인원수가 많은 명절음식 설거지에 제 몫을 톡톡히 해낸다. 게다가 3단으로 설계된 바스켓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큰 냄비나 용기의 세척도 용이하다.

이뿐만 아니라 한국의 식습관을 고려해 젓가락 투입함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갈비찜, 모듬전 등과 같은 기름기가 많은 명절음식으로 생긴 기름때에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최고 70도까지 설정되는 물 온도와 부메랑형 물 분사가 그릇에 구석구석 빈틈없이 닿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

음식 재료 손질을 간편하게! ‘브라운 핸드블렌더’

▲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45

수많은 명절 음식들을 준비하기 앞서 수북하게 쌓인 재료들을 다듬고 정리하다 보면 손목, 어깨 목, 허리 안 아픈 곳이 없기 마련이다. 이런 복잡한 준비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끝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핸드블렌더다. 브라운 핸드블렌더(모델명: MQ745)는 단순히 재료를 갈아주는 국한된 기능을 뛰어 넘어 다양한 칼날로 웬만한 명절음식 재료 준비를 손쉽게 끝내준다.

예를 들어 다지기 액세서리로 손이 많이 가는 동그랑땡이나 만두 속 재료에 들어가는 고기와 채소를 한 번에 다질 수도 있고, 거품기 액세서리를 장착해 다량의 계란을 힘들이지 않고 풀 수도 있다. 핸드블렌더의 단점인 그립감을 개선하여 핸드블렌더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해 손쉽게 식재료를 손질 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친척들이 휩쓸고 간 자리를 손 안대고 말끔하게! LG 로보킹 터보

▲ LG 로보킹 터보

친척들이 휩쓸고 간 자리를 청소해야 한다면 스마트하고 강력한 로봇청소기에게 맡겨보자. LG 로보킹 터보를 이용하면 손 안대고 깔끔하게 집안 청소를 끝낼 수 있다. 스마트폰에 LG전자 스마트홈 앱인 LG 스마트 씽큐를 설치하면 간단하게 청소 명령과 예약 설정이 가능하다.

강력한 모터와 IoT 기술을 적용해 청소 효율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높였으며, 본체에 장착돼 있는 두 개의 카메라가 청소 위치와 공간 및 청소 경로 등을 확인해 앱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청소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초음파 센서까지 탑재돼 장애물을 감지하거나 충돌을 피하고 장애물이 걸린 경우 스스로 탈출하는 똑똑한 기능까지 탑재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