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아시아 뷰티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MOU 체결
상태바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아시아 뷰티 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MOU 체결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앤에스이노베이션’과 뷰티 MCN(Multi Channel Network) ‘레페리 뷰티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월 18일(수), 삼성동 레페리 본사에서 상호 업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주)H&S이노베이션 박정구 대표(왼쪽), 레페리 뷰티엔터테인먼트 최인석 대표(오른쪽)

㈜에이치앤에스이노베이션의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브랜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1997년 설립 이후, 미용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과 수강생들의 입시·취업·창업을 통해 미용 산업에 기여해 온 미용전문 교육기관이다.

 

이어 레페리 뷰티엔터테인먼트는 다또아, 밤비걸 등 100여명 이상 규모의 실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860만 여성 구독자, 체계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을 보유한 아시아 No.1 뷰티 전문 MCN이다.

양 기관은 MOU체결을 통해 온.오프라인 뷰티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다양한 연구개발과 업무의 전문성 제고, 인적·물적 자원 교류 협력을 확대키로 했다. 또한, 현재 미용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인재양성과, 취업 증진 및 비전 제시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은 메이크업 및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을 교육하는 20년 전통의 전국적 규모 토탈 전문 미용학원으로, 전국에 위치한 총 30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캠퍼스가 위치한 곳으로는 종로 및 강남, 노원, 영등포 등 서울을 비롯해 안양 및 일산, 의정부 등 경기지역과 인천(부평, 동인천)이 있다. 이외에도 대전, 울산, 부산 남포, 광주 등에도 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의 대규모 육성 프로젝트에 속한 중국인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교육 지원을 시작으로 협력 관계의 시동을 걸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