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산신탁,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하나자산신탁,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 분양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2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하나자산신탁은 트리플역세권이 형성되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일대에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를 신규 분양한다고 밝혔다.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8호선 몽촌토성역과 2호선 잠실역, 그리고 개통예정인 9호선 신방이역(예정)의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주거환경 또한 매우 우수하다. 서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올림픽공원과 오피스텔 바로 앞 500여평의 근린문화공원, 그리고 한강둔치공원까지 있어 주말, 주중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다. 

또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등 잠실역 주변의 생활쇼핑문화공간도 내집 앞마당에 펼쳐진다. 

방이동 먹자골목을 불렸던 기존 생활 인프라에 잠실관광특구 개발계획도 준비되고 있어, 상권은 더욱 넓어지고 생활환경도 나아질 전망이다.

올림픽대로로의 접근성과 송파대로, 그리고 중부고속도로 이용 편의 등 기본적으로 갖춰진 광역 교통망도 투자 수익성에 좋은 조건으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4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주력타입인 복층원룸형 B타입 156실, 7PY형대 14실, 그리고 신혼부부와 소규모 가족이 생활하기에 편리한 넓은 11PY형대 14실로 총 198실을 분양한다.

이 중 167실은 3.9M의 층고를 확보한 더 올림형 구조로 설계돼 개방성과 공간구성의 활용도를 높였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은 근린생활시설이며,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픽공원 남4문 맞은편에 위치한 잠실파크웨이 분양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