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 진행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싱글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화)까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는 결혼을 전제로 진실한 만남을 추구하는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만이 참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본 이벤트를 참여한 싱글남녀에게는 올해 2월, 3월 중으로 개최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파티 초대권이 증정된다. 파티 초대권 증정 확정 발표는 매일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마련한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 참가 신청을 비롯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자사는 대한민국의 모든 싱글남녀들이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며, 성혼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올 초에 진행될 프라이빗 파티들을 통해 싱글남녀 모두가 로맨틱한 만남으로 자신과 잘 맞는 운명의 짝을 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뿐만 아니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017 신년맞이 사주이벤트’, ‘솔로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최근 재혼정보 서비스를 시행하며 1년 동안 무제한 매칭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 중이다.

 

덧붙여 노블레스 수현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연속 ‘스티비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으며, 올바른 결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개발 참여와 독자적 노하우가 반영된 차별화된 네트워크로 경쟁력 있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