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선택하기 전 얼굴의 밸런스를 가장 중시해야
상태바
코성형, 선택하기 전 얼굴의 밸런스를 가장 중시해야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7.01.2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는 첫 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성형으로 자신감을 회복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즘엔 남성 역시 좋은 인상을 위해 성형에 대한 관심을 보이자 코성형의 종류가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보형물을 넣는 코수술 외에 간단한 시술만으로 오똑한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 쁘디시술인 미스코, 하이코, 비너스코 등의 시술만으로 코끝성형까지 연출이 가능하여 서울, 부산 할 것 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코성형도 각기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 밸런스를 먼저 생각하고 선택해야 한다. 보형물을 사용한 성형은 영구적이란 장점이 있지만 수술 후 회복기를 가져야 한다는 부담이 있다. 반면에 간편한 성형으로 대중적인 코필러의 경우 미스코, 하이코와 같은 시술에도 사용이 된다. 바늘을 사용해 비교적 간단하지만 반고체성분이기 때문에 옆으로 퍼질 수 있다는 단점이 부각된다.

최근 녹는실을 사용한 비절개코성형으로 주목받는 스캐폴더매선은 주로 비너스코 뿐만 아니라 하이코, 미스코 등 코성형 시술에 사용이 된다. 주사 바늘을 사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의 우려가 없고,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특히 필러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코끝성형도 가능하며 성형 후 손으로 코를 만져보아도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녹는실을 사용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녹아 사라지지만 사람에 따라 어느 정도는 높이가 유지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오똑한 코를 표현 할 수 있다.

따라서 코성형 외에도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하는 것은 저렴한 비용이나 후기가 아니라 얼마나 내 얼굴의 조화를 생각하는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로아한의원 부산점 이우건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