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삼국지 빌드앤워,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규모바일게임 삼국지 빌드앤워,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월 23일 전세계 동시오픈 예정인 스마트폰게임 삼국지 빌드앤워가 현재 전략게임 사전등록과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내 99.9불 아이템 구매시, 한국인삼공사 홍삼(소비자가 14만원)을 선착순 2천명에게 제공한다. 그 외에도 석류100% 여러 건강식품들을 사은품으로 공식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빌드앤워는 자기만의 성을 발전시키고 다른 유저들과 동맹을 맺어 세계를 통일해가는 전통 전략시뮬레이션과 삼국지 장수를 조합한 전략게임이다. 지금까지의 전략 시뮬레이션과 다르게 삼국지 장수들을 조합하고, 전투진형을 배치함으로써 수천수만가지의 전략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유저들간의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여, 하루에 2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이 몰릴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여럿이 함께 팀을 이뤄 진행하는 게임의 특성상 세계 여러 나라의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것도 '빌드앤워' 의 매력이다.  

위와 같은 이벤트 및 게임설명은 삼국지 빌드앤워 공식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이브레인즈 대표 (김지훈)는 “빌드앤워를 출시하면서 전략게임 사전등록으로 하루에 2만명이 넘는 분이 참여 해주셨다”면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건강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결정했으므로 건강도 관리하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빌드앤워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은 모비, 루팅, 게임펫, 나는게이머다 등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