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매장 더슬립, 설연휴 맞이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매장 더슬립, 설연휴 맞이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매장 더슬립이 설 연휴 맞이 최저가 프로모션을 극대화 시킨다고 밝혔다.

템퍼 매트리스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는 신소재이면서 나사에서 개발된 소재로 무게중심을 여러 군데로 분산을 시켜주어,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않으며 누웠을 때 몸을 받쳐주는 지지력 또한 우수하다.

편안한 잠자리와 쾌적한 수면환경으로 인해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더슬립은 최상의 수면공간을 도와준다고 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면의 질 이다. 건강한 잠자리로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1:1 상담을 통해 맞춤으로 안내해 준다. 또한 A/S는 물론 배송서비스도 내부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어 만족도 또한 높였다고."전했다.

미국 유명 브랜드 수입 매트리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더슬립에서는 고객들에게 유통과정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가격의 거품을 최소화시켜 고퀄리티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 맞이 최저가 프로모션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패딕,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전제품 해당되며 3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및 베개, 무료배송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더슬립은 2016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하였으며 이번 더슬립 경기도 용인광주점, 일산점 설연휴는 1/27~1/28일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