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맛집 ‘정수가성’, 특제한방소스 곁들인 한우 떡갈비 제공
상태바
경주 맛집 ‘정수가성’, 특제한방소스 곁들인 한우 떡갈비 제공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여행지 중 하나인 경주는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곳으로 불국사, 보문단지 등 다양한 신라시대 유물들이 있는 등 가볼만한 곳이 많다. 때문에 해마다 가족단위 및 수련회나 단체여행 등으로 경주를 찾는 이들이 많다.

경주를 방문한다면 경주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경주의 참 맛을 찾기 위해 경주맛집추천을 받곤 한다.

이에 경주맛집 정수가성은 질 좋은 한우만을 골라 특제 한방소스를 곁들여 만든 한우 떡갈비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정수가성은 한정식을 비롯해 불고기 육회비빔밥, 간장게장, 갈비찜 등의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식사를 다 마쳤다면, 은은한 조명불빛이 내리는 야외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포토타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정수가성 정영진 대표는 “우리 가게를 찾아주는 소비자들에게 항상 신선한 식재료로 30년 경력의 베테랑 한정식 쉐프가 직접 요리한 최고급 한식요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경주여행에 있어 가장 맛있는 한식 전문점을 찾는다면 ‘정수가성’을 찾으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정수가성은 경주 유적지 보문단지와 불국사에서 자가로 약 5분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단체예약 및 자세한 위치안내 등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혹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