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 코성형, 빠른 회복기간과 비용부담 절감 효과
상태바
비절개 코성형, 빠른 회복기간과 비용부담 절감 효과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7.01.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가 세계 성형외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얼굴 성형을 가장 많이 하는 국가 순위에서 대한민국이 미국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대한민국에서 성형수술 선호 1위 부위는 코 성형인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취업성형이라는 말이 유행할 만큼 면접을 앞둔 취준생이나 입시를 앞둔 수험생 코성형 등이 유행 인만큼 한동안 코수술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는 A씨(27, 여)는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자 더 늦기 전에 이미지 개선을 위해 코수술을 고려하고 있다. 그렇지만 A씨는 직장을 다니는 신분으로서 일정 기간 일상생활이 어려운 점등을 생각하면 섣불리 수술을 할 수 없어 성형에 대한 고민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취업 성형뿐 아니라 남자코성형 등이 유행하면서 코수술을 하는 사람은 증가하는 추세지만 아직도 일부에선 비용과 회복시간 등의 이유 때문에 수술을 꺼리는 사람들이 있다고 지적했다. 전문가들은 그런 이유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비절개 코성형은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지속적이 의료교류와 자기 계발을 통해 성장하는 바로코의원 김준 원장은 “바로코의 비절개 명품코 수술은 코안을 절개를 통해 실리콘과 진피를 사용하는 수술방법으로 흉터가 보이지 않으며 붓기가 적고 시술 시간이 매우 짧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며 “붓기가 매우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짧고 비용적으로도 부담이 덜 하기 때문에 혹여 회복기간이나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비절개 명품코 수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로코의원 김준 원장은 “비절개 명품코 수술은 회복기간이나 멍 때문에 코 수술을 꺼리는 직장인, 수술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하는 경우, 비용 부담, 두려움이나 공포가 많아 코수술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유용한 수술이 될 수 있다”며 “얼굴에 칼을 대는 성형수술의 경우 한 사람의 외모는 물론 인생이 바뀔 수 있는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오직 코성형만 14년을 한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수술과 성형외과 진료를 실시할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코의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인 상담 란이라는 특별한 공간을 운영하며 성형외과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바로코의원 김준 원장은 의료인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위해 수술방법들을 공개하면서 지속적인 발전은 물론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많은 사람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바로코의원은 남자코성형, 코재수술, 부작용 등의 유형별 수술에 관한 정보와 전후 사진 후기, 리얼스토리 후기 등을 통해 고객에게 성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